홍콩관광청,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24-02-07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요가, 트레킹, 러닝 등 아웃도어 액티비티 클래스
아시아나항공 특가, 클룩 쿠폰, 아이더 경품 제공
홍콩관광청은 홍콩의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3월16일과 17일, 22일~24일까지 각각 진행한다.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은 요가, 트레킹, 그리고 러닝을 즐길 수 있는 홍콩의 아웃도어 관광지를 알리고 관광객이 홍콩을 색다르게 즐기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선셋 시티요가, 드래곤스 백 트레킹, 도심 나이트러닝 등 세 가지 클래스다.

선셋 시티요가는 하버시티 오션터미널 덱에서 전문 강사가 진행한다. 드래곤스 백 트레킹은 홍콩섬의 전경과 자연을 한눈에 담으며 트레킹 코스를 즐길 수 있다. 도심 나이트러닝은 홍콩의 야경을 볼 수 있도록 빅토리아 하버를 따라 코스를 구성했다.

클래스에 참가하는 참가자에게 스냅사진과 클래스별로 경품을 제공한다. 선셋 시티요가 클래스는 요가 매트를 지급하고, 럭키드로우를 통해 50명에게 클룩 바우처를, 2명에게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제품을 선사한다.

드래곤스 백 트레킹 클래스는 홍콩 시내와 드래곤스 백을 오가는 왕복차량을 제공하고, 일정 금액 상당의 브랜드 재킷도 각각 증정한다.


도심 나이트러닝 클래스는 일정 금액 상당의 브랜드 티셔츠를 제공하고, 러닝 세션 이후 다른 참가자와 친목을 다질 수 있는 ‘맥주 네트워킹’에 참여하면 맥주 1잔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페스티벌 기간 동안 아시아나항공의 홍콩 왕복항공편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에서는 2월 5일부터 16일까지 신청하는 참가자에 한해 참가할 수 있는 얼리버드 세일도 진행된다.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홍콩관광청과 홍콩 하버시티, 클룩, 아이더, 아시아나항공 및 모두투어, 노랑풍선, 참좋은여행, 교원투어, 롯데관광, 인터파크, 온라인투어, 타이드스퀘어, 클럽로뎀 등 9개 여행사가 함께 한다.

유민영 홍콩관광청 마케팅 부장은 “홍콩은 도심에서 30분이면 해변과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아웃도어 여행지”라며 “출근 전 바다에서 수영하거나 자연 속에서 산책하고, 퇴근 후에는 도심에서 나이트라이프를 즐기는 홍콩 사람들처럼 한국인 여행객도 요가, 러닝, 트레킹과 함께 홍콩을 진정으로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