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봄맞이 손님 위한 프로모션 마련

입력 2024-03-07 11: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역 카페 투어 패키지 ‘카페 트립 인 제주’
봄나물, 유채꿀 제철 식재료 스페셜 중화요리
봄 어울리는 브런치와 무제한 샴페인 페어링
서귀포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상춘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카페 트립 인 제주’ 패키지를 8일 론칭한다. 랜딩관 또는 서머셋에 투숙하고 ‘커클’ 앱에 등록된 제주 지역 카페 투어를 하는 상품이다. 아메리카노 5잔 패스권을 제공한다. 제주 유명 관광지인 카멜리아힐 입장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가 지역 상권과 동반성장을 위해 진행한 패키지로 2월 론칭한 ‘프리패스 인 제주’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추진하는 지역상생 상품이다. ‘프리패스 인 제주’는 제주 전 지역 80여 개 유명 관광지를 무제한으로 48시간 이용할 수 있다.


홈메이드 중식 레스토랑 ‘성화정’은 꽃으로 물든 봄을 뜻하는 ‘화란춘성’ 특선 세트 메뉴를 내놓았다. 제주 봄의 상징 유채꽃과 고사리 등을 비롯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하여 제주 고사리 해물 누룽지탕, 제주 유채꿀 소스 목화솜 탕수육, 봄나물 튀김, 양꼬치, 벚꽃 밀크티 등 5가지 메뉴를 구성했다.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은 봄과 어울리는 ‘위켄드 샴페인 브런치’를 진행한다. 제주 감귤 치킨 샐러드와 에그 베네딕트 등 가벼운 애피타이저부터 다양한 브런치 메뉴까지 준비했다. 샴페인은 추가금액을 내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