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키움 히어로즈 팝업스토어’ 운영

입력 2024-04-23 1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 신도림 소재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가 5월 5일까지 지하 1층 스테이지D에서 프로야구단 키움 히어로즈와 함께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키움 히어로즈와 함께, 승리로 향하는 영웅들의 여정’이라는 콘셉트로, 구단 마스코트와 로고로 장식하는 등 키움만의 특색 있는 공간으로 꾸민다. 팝업스토어 한정 프레임을 통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 부스도 설치한다.

다양한 스탬프와 문구를 활용해 우승 기원 메시지를 남기는 스탬프 존도 운영한다. 아울러 이벤트 참가자에게 팝업스토어 전용 디자인 티켓을 증정하고, 팝업스토어 종료 후 선수단이 메시지를 직접 읽고 추첨해 친필 사인볼을 선물한다.

26일부터는 팝업스토어 외 디큐브시티 지하 1층 햇빛광장을 ‘키움 광장’으로 꾸민다. 마스코트가 그려진 보드에 자유롭게 색칠할 수 있는 ‘컬러링 존’과 ‘야구공 벌룬 포토존’, 글러브, 배트를 들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타석 포토존’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 상품도 마련했다. ‘승리 요정’과 ‘우승 기원’ 등 팬들의 마음을 담은 문구가 적힌 부적 카드와 키링, 로고와 마스코트를 활용한 마스킹테이프와 스티커 등을 한정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서 먼저 만날 수 있는 신규 상품도 눈에 띈다. KBO 미디어데이에서 선수단이 착용해 화제가 된 점퍼를 비롯해 신규 맨투맨, 티셔츠 등 의류와 나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유니폼 쇼퍼백을 공개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