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순한 선케어 라인’ 출시

입력 2024-05-13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로투세븐 궁중비책이 16년간 축적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순한 선케어 라인’을 선보였다.

징크옥사이드 100% 무기자차 성분으로 피부에 순하고, 논나노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또 로션 타입의 부드러운 제형으로 촉촉하게 펴 발리고 빠르게 밀착된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완료해 눈 시림과 따가움 걱정 없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 궁중비책만의 독자 성분인 로얄오지콤플렉스와 피부 진정 효능의 병풀추출물인 생텔라를 함유해 피부 보호 및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순한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은 다양한 제형과 타입으로 구성해 피부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선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인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SPF50+ PA++++)’는 자외선, 미세먼지, 블루라이트까지 한 번에 차단해 주는 수분 로션 제형의 제품이다. 워터프루프 기능성 제품으로 물과 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SPF50+ PA++++)’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바를수록 촉촉하고,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어 부담 없이 덧바를 수 있다. ‘프레시 선스틱 마일드(SPF50+ PA++++)’는 워터프루프 기능성 선스틱으로 백탁 없이 마무리되는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선쿠션과 선스틱은 각각 퍼프와 스틱으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휴대가 용이해 외출 시에도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선크림을 바른 후 클렌징을 부담스러워하는 이들을 위한 워셔블 선로션도 선보였다. ‘베이비 이지워시 선로션(SPF30+ PA+++)’은 3중 코팅 이지워시 포뮬러로 세안 비누 또는 클렌징폼 세정만으로도 간편하고 말끔하게 씻긴다. 등·하원 및 간단한 외출 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실내 자외선 차단 및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 준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