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5개 호텔 리조트서 포켓몬 IP 프로모션
피카츄 가득한 포켓몬 룸 및 스페셜 디저트
롯데호텔 제주, 포켓몬 영화 무료상영 이벤트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포켓몬스터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8월31일까지 실시한다. 피카츄 가득한 포켓몬 룸 및 스페셜 디저트
롯데호텔 제주, 포켓몬 영화 무료상영 이벤트
롯데호텔 서울, 월드, 부산, 제주와 롯데리조트속초 등 5곳에서 진행한다. 우선 피카츄와 잠만보 등 인기 포켓몬 캐릭터로 꾸며진 객실을 이용하는 ‘스위트 포켓몬 월드’ 패키지를 운영한다. 포켓몬 룸 1박, 피카츄 키링 인형(1개)과 조식, 수영장 등으로 구성했다.
포켓몬 벽지와 쿠션, 전등의 인테리어 소품부터 포켓몬 자수가 놓아진 배스로브 등 객실 곳곳에 포켓몬 요소들을 찾는 재미가 있다.
프로모션 참가 호텔 라운지에서는 피카츄무디, 파이리 에이드 등 포켓몬을 모티브로 한 스페셜 음료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에서는 메타몽, 이상해씨 등을 형상화한 포켓몬 망고 애프터눈 티세트를 판매한다.
롯데호텔 제주는 7월31일까지 포켓몬 영화 무료상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글의 아이 코코’, ‘모두의 이야기’, ‘너로 정했다!’ 등 포켓몬 극장판 시리즈 3편을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하루 한 편씩 야외 호반가든에서 상영한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