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내년 1월 엄마돼요”… 복귀 연기
배우 김희선(사진)이 임신 4주차에 접어든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지난 10월 락산그룹 박성관 회장의 차남 박주영씨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새댁이 된지 반년이 지난 김희선은 이르면 오는 12월 늦어도 내년 1월 엄마가 될 예정이다. 한편 임신으로 당초 하반기로 예정돼 있던 연기 복귀는 내년으로 미뤄질 전망이다.
현영 “런칭 참여한 속옷 브랜드 피소 무관”
현영이 최근 자신이 브랜드 런칭에 참여했던 속옷 회사가 피소된 것에 대해 자신은 무관하다며 억울함을 호소하고 나섰다. 현영은 속옷 브랜드 ‘비바첼라’에 참여했는데 최근 이 제품을 만드는 회사가 물품 공급 지연으로 손해배상청구소송을 당했다. 10일 서울중앙지법에 따르면 제약회사 ㈜휴온스는 “㈜어로즈의 기능성 속옷 비바첼라를 납품받기로 하고 3억 원을 지불했지만 물품이 전혀 공급되지 않았다”며 3억 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냈다. 현영 측 관계자는 19일 “비바첼라를 현영의 이름으로 런칭했지만 현재는 어로즈나 비바첼라와 지분 혹은 경영에서 진행 중인 계약관계가 없다”며 “현재 진행되는 소송에 현영 씨는 전혀 연관이 없다”고 밝혔다.
션-정혜영, 포토북으로 애정 과시
션-정혜영 부부가 이달 말 사진과 짧은 글들을 엮은 포토북 ‘오늘 더(The) 사랑해’를 출간한다. 이 책에는 션의 단란한 가정과 사랑, 행복, 나눔에 대한 솔직하고 꾸밈없는 생각이 담겨 있다. ‘오늘 더 사랑해’는 미니홈피를 책으로 엮은 블로그형 에세이다. 션이 아내 정혜영과 연애하던 때부터 지금까지 나누고 있는 카드와 편지들 등 두 사람만의 내밀한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MBC 주말 황금시간대 교양 프로 배치
MBC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말 밤 10시대에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대거 편성하는 개편을 실시한다. 금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하는 ‘MBC 스페셜’을 시작으로 토요일 오후 9시 45분 ‘뉴스 후’, 일요일 오후 9시 45분 ‘시사매거진 2580’을 연속 편성했다. 반면 토·일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하던 ‘달콤한 인생’은 기존보다 1시간 늦춘 같은 날 밤 10시 35분으로 옮겼다. 또한 ‘명랑히어로’는 같은 날 밤 11시 45분으로, ‘섹션 TV연예통신’은 금요일 오후 6시 50분으로 이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