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가집 소포장 편의김치 선보여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미니 식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용량을 줄인 만큼 가격적인 부담도 덜하기 때문. 종가집에서는 알뜰 바캉스 족을 위한 소포장 김치를 선보이고 있다. ‘정갈한 한입 김치’는 2인기준 1회 식사 시 먹는 양인 280g으로 소포장해 가격적인 부담은 줄이고 김치를 용기 안에 이미 한입 크기로 잘라 놓아 야외에서의 취식 편의성은 높였다. ‘싱글족을 위한 편의김치’는 맛김치, 열무김치 등 여름철 김치를 1인기준 약 2회 정도 먹을 수 있는 380g으로 담아 내놓았다. 가격은 할인점 기준 2790원∼ 4490원.
○ 소니 코리아 ‘HDR-CX12’ 첫선
소니 코리아는 DSLR카메라 알파의 ‘엑스모어(ExmorTM)’ 기술을 적용한 ‘클리어비드 CMOS센서’‘비온즈(BionzTM) 엔진’ 등 최정상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에 세계 최초로 캠코더에 스마일셔터 기능을 탑재한 메모리스틱 타입 초소형 풀HD 핸디캠 ‘HDR-CX12’를 출시했다. 소니 코리아가 이번에 선보이는 HDR-CX12는 까다로운 검증 시스템을 거친 세계적인 명품 렌즈 ‘칼 자이스(Carl Zeiss)의 바리오 조나 T 렌즈’를 장착한 동시에 무려 1020만 화소의 정지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꺼져있는 상태에서도 1초 만에 촬영이 가능한 ‘퀵-온’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 KT&G ‘보헴시가 No.5’ 출시
KT&G는 작년 8월, 국내 처음으로 시가엽 함유 담배의 장르를 열었던 ‘보헴시가 No.6, No.1’에 이어 풍부한 시가엽 본연의 맛과 부드러움을 강조한 타르 5.0mg, 니코틴 0.50mg의 스무드 블렌딩(Smooth Blending) ‘보헴시가 No.5’를 출시했다. 일반 담배의 원료 잎에 쿠바 등 중남미산 고품격 시가엽 30%를 토스트(toast)하여 배합하고, 신기술의 탄소필터를 적용하여 자극성분을 줄여 시가 고유의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보헴시가 No.5’는 불을 붙이기 전부터 음미되는 달콤한 향이 매력적인 시가엽 함유 담배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한 제품이다.
○ 유니레버, 바캉스 필수품 선봬
가볍고 실속 있는 여행가방을 꾸리고 싶지만 단 한가지의 뷰티 아이템도 놓치고 싶지 않은 리얼 뷰티족이라면 올 여름에는 유니레버코리아의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퍼밍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데오드란트 ‘레세나’를 챙겨 보자. 탄력 잃은 피부에 영양분과 보습을 공급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 주는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퍼밍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은 보습과 탄력 공급이라는 두 가지 효과를 한번에 누릴 수 있다. 데오드란트 ‘레세나’는 여성들이 특히 좋아하는 3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고, 시원한 향이 마치 향수를 뿌린 듯한 느낌까지 전해 줘 별도의 향수를 챙길 필요가 없다.
○ 바이온텍, 128만원짜리 이온수기 출시
알칼리이온수기 전문업체 바이온텍(www.bion-tech.com)이 알칼리이온수기에 대한 관심과 구매욕구에도 불구하고 높은 가격 때문에 망설이거나 구매를 포기했던 고객들을 위해 기존 고급사양에 가격만 128만원으로 낮춘 BTM-505N을 출시했다. 바이온텍의 스페셜 신제품 BTM-505N은 무채색이 대부분이었던 기존 이온수기 제품에서 탈피했다. 본체는 파스텔와인을 적용하고 골드핑크로 버튼에 포인트를 줘 짙은 원색으로 인한 눈에 피로를 방지하면서도 주방에서 포인트 가전의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 드러내는 언더웨어 코너스위트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판매하는 엄정화 란제리 브랜드 코너스위트의 파티 베이지(2만3490원)는 속옷과 겉옷의 구분이 없는 언더웨어다. 어깨 끈을 퍼프슬리브로 처리해 어깨를 드러내는 것이 부담스러운 여성들도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는 크로스코디가 가능한 제품이다. 레이스가 부담스러운 외출이라면 기본 어깨 끈으로 교체 해 착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하의는 선이 드러나지 않는 햄 원단 처리를 기본으로 했으며 고급스럽고 우아함이 묻어나는 골드베이지 색상과 시스루 효과를 내어 섹시함을 강조하는 블랙 색상 2종류 팬티가 함께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