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김현중?꽃바람난박신혜화장품-음료CF서호흡

입력 2009-06-18 06: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화장품 광고모델로 만난 박신혜(왼쪽)와 이민호. 사진제공 | 에뛰드

신예 스타 박신혜가 ‘꽃남’들과 차례로 짝을 맺으며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박신혜는 화제의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스타덤에 오른 이민호, 김현중과 CF에서 잇따라 함께 출연했다. 이민호와는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에서 호흡을 맞추고, 김현중과는 음료인 다이나믹 킨 광고에 출연했다. 화장품과 음료광고는 연예인 지명도를 가늠할 수 있는 잣대. 요즘 광고계의 빅 모델인 이민호, 김현중의 파트너로 함께 한다는 것은 그만큼 박신혜의 가치도 광고계에서 높이 평가한다는 증거이기도 하다.

박신혜는 ‘꽃보다 남자’가 기획될 때 여주인공 금잔디 역에 유력하게 거론됐던 연기자다. 당시 여러 조건과 사정이 맞지 않아 드라마에 출연할 수 없었지만 대신 광고에서 두 주인공 이민호, 김현중을 잇따라 만나면서 특별한 인연을 만들고 있다.

이민호와 박신혜가 최근 태국의 해변에서 촬영해 화보로 먼저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에뛰드 광고는 청춘스타들의 섹시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김현중과 찍은 음료 광고는 이보다 표현 수위가 높아 촬영 단계부터 관심을 모았다. 둘의 키스신이 담겼기 때문. 풋풋한 사랑을 시작하는 초보 연인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특히 배경음악을 김현중이 직접 불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해리 기자 gofl102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