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S-이현우, '천만번사랑해' OST참여

입력 2009-10-11 15:41:4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수경, 정겨운, 류진, 고은미 주연의 SBS 주말극 ‘천만번 사랑해’ OST음반이 최근 발표됐다.

이번 ‘천만번 사랑해’ OST음반은 ‘파리의 연인’ ‘온에어’ 등의 드라마 OST를 작업해온 작곡가 박세준의 지휘 아래 쥬얼리의 서브유닛 쥬얼리S와 이현우 등이 가수로 참여했다.

쥬얼리S가 부른 ‘러브 라이트’는 발랄한 분위기의 곡으로 시작되는 연인들의 설레는 감정을 표현했다.

가벼운 보사노바 리듬에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가미된 곡으로 쥬얼리S 김은정의 사랑스런 목소리와 하주연의 힘 있는 랩이 어우러졌다. 이 곡은 극에서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박수진의 테마로 삽입된다.

이현우가 작곡에 참여한 ‘울어도’는 이현우와 이미지가 비슷한 배우 류진 테마로 중후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발라드 곡이다.

그 외 머릿곡 ‘천만번 사랑해’는 음악감독 박세준의 곡으로, 힘든 시간과 시련 속에서도 한 사람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밝은 세상을 사는 주인공들을 잘 표현해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의 이미지를 잘 나타낸다.

엔딩 타이틀곡 ‘사랑병’은 사랑하면서 겪는 아픔과 치유 과정을 표현한 곡으로, 웅장한 사운드와 코러스가 돋보인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