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몸매’ 최여진, 언더웨어 화보도 ‘명품’

입력 2009-10-22 15:51: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패션매거진 W Korea의 ‘Love your W’ 캠페인에 참여한 배우 최여진. [사진제공=W Korea]

독특한 매력의 배우 최여진이 패션매거진 W Korea의 ‘Love your W’ 캠페인을 통해 ‘명품 바디라인’ 을 뽐냈다.

여성들의 유방암 조기 발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시작된 ‘Love Your W’ 캠페인에 당당한 20대 건강미인 아이콘으로 선정된 최여진은 화보를 통해 탄력있고 균형잡힌 몸매를 선보였다.

특히 최여진은 과감하게 언더웨어 하의만 착용한 채 도발적인 포즈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패션매거진 W Korea의 ‘Love your W’ 캠페인에 참여한 배우 최여진. [사진제공=W Korea]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최여진은 “유방암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 이번 화보를 통해 여성들이 자신의 몸을 더욱 사랑하고 가꾸고 싶다는 인식 전환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된다면 보람될 것 같다. 나 자신도 두 번의 언더웨어 화보를 통해 나태해지지않고 조금 더 내 몸에 관심을 기울이는 계기가 된 것 같다” 고 소감을 밝혔다.

화보 관계자 측은 “최여진의 S 라인 바디는 보통의 아름다움을 넘어 치명적이기까지 하다” 고 말하며 “그녀의 당당한 모습이 강한 여성미를 느끼게 한다” 고 전했다.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