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단신] LG패션 웜프레시 소재를 사용한 발열 수트 출시 外

입력 2009-11-25 14:47:1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LG패션 TNGT는 남성복 업계 최초로 흡습, 발열기능이 우수한 ‘웜프레시(Warm Fresh)소재’를 사용한 발열 수트를 출시했다.

웜프레시 소재는 피부의 땀과 노폐물을 흡수, 피부를 쾌적한 상태로 만들어 주며 열을 자체적으로 발산해 추운 겨울, 떨어진 체온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발열 수트는 소재에 내장된 자체 발열기능을 통해 체감 온도를 약 3도 가량 높여 아우터 없이 수트 하나만 입어도 추위를 느끼지 않도록 설계됐다.

블랙, 네이비, 브라운 등 세 컬러로 출시했고, 가격은 39만8000원이다.

▲SK-II는 ‘스킨 시그니처 크림 인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64%의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마치 타고난 것처럼 좋은 피부로 연출해 주는 최적의 파운데이션이다. 올리바이탈, 시그날린 및 피테라 등을 함유한 스킨케어 성분은 피부가 환경 스트레스에 노출 됐을 때 탄력감과 윤기를 준다. 피부 속부터 자연스럽게 부드러워져 매끄러운 피부가 된다.

8만8000원대

▲㈜에이블씨엔씨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미사(美思)’는 밤 타입의 고농축 한방 스페셜 크림 ‘미사 초보양 소생 진 크림’을 출시했다. 나이가 들수록 탄력이 떨어지고 칙칙해지는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위해 주름 개선은 물론 미백까지 갖춘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천혜삼’이라 불리는 산삼, 천삼, 흑삼, 홍삼, 현삼 등 다섯 가지 삼 추출물 외에 동의한방 3보로 알려진 동충하초, 녹용, 순금 성분 및 50여 가지 한방 추출물을 최적으로 배합해 피부의 근본적인 건강을 완성시켜준다.

4만8000원(50ml)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