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 넋 뺀 수영장여신 이태임 누구야?

입력 2010-07-23 13:43:1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태임 수영복 공개.

‘수영장에 여신 강림?’

탤런트 이태임이 8등신 여신 몸매를 과시한 수영복 사진을 공개했다.

KBS 주말연속극 ‘결혼해주세요’에서 아나운서 윤서영 역을 맡아 지적이고 정갈한 모습을 보여왔던 이태임이 단아함 속에 감춰둔 ‘축복받은 몸매’를 드러낸 것.

이번 주말 방송에서 공개될 이태임의 수영복 몸매는 극중 태호(이종혁)의 사회학과 세미나에 발제자로 특별 초대된 서영이 혼자 수영을 즐기는 장면에서 공개됐다.

이번 수영복 노출신은 한밤의 야외 수영장에서 유유히 수영을 즐기는 이태임을 태호가 우연히 보게된 뒤 다시 반하게 되는 설정을 위해 이뤄졌다.

아찔한 절개의 블랙 수영복으로 볼륨있는 S라인을 과시한 이태임의 모습은 상대배우 이종혁 뿐 아니라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사를 유발했다는 후문. 그동안 아나운서 역할로 단정한 정장 또는 깔끔한 캐주얼 의상을 입었던 이태임이 8등신 몸매를 드러내자 일부 남자 스태프들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는 등의 해프닝도 벌어졌다.

촬영을 함께한 이종혁은 “역시 아내 김지영과 촬영할 때보다 훨씬 즐겁다”고 특유의 너스레를 떨며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이 장면은 앞으로 극중 태호-정임 부부에게 결정적인 위기를 가져올 전망이다.

제작사측은 “이 장면에서 태호와 서영 사이에 특별한 사건이 발생할 예정”이라며 “이를 계기로 태호-정임 부부는 서로의 관계를 깊게 숙려해보는 시간을 갖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유나 동아닷컴 기자 ly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