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커플’ 손예진-이민호, 화보같은 여행사진 공개…누리꾼 “개인의 취향 또 찍자!”

입력 2010-08-09 14:43:4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예진.

‘호박커플’ 배우 손예진과 이민호의 화보같은 여행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5월 종영된 MBC 드라마 ‘개인의 취향’에서 호흡을 맞춘 손예진과 이민호의 여행사진이 비슷한 시기에 공개돼 드라마 속 ‘호박커플’을 그리워하던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손예진은 지난 7월말 싱글즈 화보 촬영 차 방문한 네덜란드에서 스태프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손예진은 ‘개인의 취향’의 박개인처럼 사과머리를 한 채로 익살맞은 표정을 짓기도 하고, 장난기 넘치는 포즈를 취하는 등 자유로운 모습을 연출했다.

이민호. [사진=이민호 미니홈피]


또한 이민호는 지난 6일 자신의 미니홈피와 트위터에 가족들과 함께 휴가차 다녀온 몰디브에서 여유를 만끽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민호의 장난기 넘치는 표정과 상반신 노출은 뭇 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했다. 특히 해변가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은 마치 한 편의 영화장면같아 눈길을 모은다.

사진을 본 팬들은 “‘개인의 취향’ 시즌2도 찍었으면 좋겠다”, “보고만 있어도 흐뭇하다”, “인생이 화보인 두 사람”, “빨리 다른 작품에서 또 보고싶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조윤선 동아닷컴 기자 zowoo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