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 큰 선물 통 큰 정] 만성피로·기억력 감퇴…이젠 고생 끝

입력 2011-01-20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연과 사람들|건강식품 ‘앤정’
건강식품 전문기업 엘라이프(주)연구개발팀은 겨울철 건강관리에 걱정하는 사람들과 만성 스트레스, 체력저하에 시달리는 사람들을 위해 건강식품 ‘앤정’을 개발했다. 엘라이프 측은 “앤정이 홍삼과 침향의 만남을 통해 피로회복, 면역력증진은 물론, 혈소판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을 준다는 것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당당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식품의약품안전청에 품목제조신고 된 제품이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육체적인 피로는 운동, 영양불균형 등으로 초래되는데 보통 운동량이 많아지면 근육이나 간에 저장된 비상에너지(글리코겐)가 고갈돼 피로감을 느끼게 된다. ‘앤정’은 에너지 생성에 관여하는 호르몬을 조절함으로써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겨울철 우리가 가장 조심해야 하는 것은 감기이다. 감기는 면역력의 약화로 인해 오게 되는 질환으로 항상 감기 바이러스에 대처할 수 있는 면역력을 키우는 것이 급선무이다. 하지만 나이가 들어갈수록 면역능력이 감소되는 것은 당연하다. 엘라이프(주)연구개발팀은 “‘앤정’은 면역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나이가 드신 분들 뿐만 아니라 면역력이 약하신 분들께도 적극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혈관의 내피세포가 손상되면 그 안으로 콜레스테롤이 쌓여 플라그를 형성하게 되는데 플라그가 쌓인 혈관 부분이 부풀어 올라 혈관이 좁아져 혈액흐름에 방해가 될 수 있다. ‘앤정’은 혈행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기억력 개선을 들 수 있다. 앤정’은 기억력을 개선해주어 고령자나 기억력 감퇴에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문의: 1577-4773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