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케이 “나 좋다던 소녀, 잘 나가는 걸그룹 멤버…” 깜짝 고백

입력 2011-09-29 10:09:5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 ‘순위 정하는 여자 시즌4’(이하 ‘순정녀’)에 출연한 뮤직비디오 감독 쿨케이가 “나를 좋아했던 소녀가 나중에 보니 여자 아이돌이 되어 있었다”라는 깜짝 발언을 했다.

쿨케이는 남녀특집 편 ‘지금도 생각나는 그 때 그 사람’이라는 코너를 통해 이같이 밝힌 것.

그는 “군 입대를 할 당시에 나를 쫓아다녀준, 나를 좋아해줬던 예쁜 소녀가 있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심각하게 만나지는 않고 그냥 그렇게 지내왔다던 쿨케이는 “군대에서 TV를 보고 있는데 여자 아이돌 그룹이 나왔고, 그 중에 그 소녀가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 말에 스튜디오의 모든 사람들은 놀라워했고 “굉장히 유명한 걸그룹이냐”라는 MC 이휘재의 질문에 쿨케이는 “지금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라고 털어놔 궁금증을 유발했다.

‘다시 연락을 해본적은 없는가’라는 질문에는 “그녀는 이미 수많은 남자들의 여자이기 때문에 그럴 생각은 하지 않았다”라며 “사귀었던 사이도 아니었다. 그랬던 기억만 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한편, 쿨케이와 함께 홍록기, 천명훈, 박재민, 유키스의 수현, 일라이가 출연한 이번 남녀특집 방송은 ‘결혼은 No!, 연애만 하고 싶은 상대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29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QTV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