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닉쿤, 태국 커드어워드 대상 노미네이트

입력 2012-03-30 09:54:1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PM 멤버 닉쿤. 스포츠동아DB

2PM 닉쿤이 태국 ‘Kerd Awards(커드 어워드)’ 후보로 선정됐다.

Kerd Awards는 태국의 유명 엔터테이너이자 자신의 이름을 딴 유명토크쇼를 진행하는 Woody(우디)가 개최하는 시상식이다.

음악, 코미디 등 7개 부문(Born to grasp the main scene, Born to be be famous, Born to be a comedian, Born to be pop, Born to be giver, Born to be together, Born to be hot)에서 태국내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을 비롯하여 대상 격인 Kerd of the Year(커드 오브더 이어)는 한해 동안 태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활동을 펼친 사람이 후보로 오르게 되며, 투표는 태국 현지 휴대전화를 이용한 SMS 등을 통해 이루어진다.

2PM의 멤버로 가수활동은 물론, 태국 현지에서 다양한 제품의 광고모델을 비롯하여 최근 영화배우로도 데뷔한 닉쿤은 대상에 해당하는 Kerd of the Year의 후보로 선정되어 29일 밤 시상식 참석을 위해 태국으로 출국 한 것으로 알려졌다.

닉쿤은 “이처럼 큰 시상식에 초대받는 것만으로도 영광스러운데, 큰상의 후보에 오르게 되어 너무 벅차고 긴장된다.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무척 감사하고, 영광스럽다”는 소감을 전하며 “늘 저를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할 따름이다.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시상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woodytalk.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닉쿤은 30일 시상식 참석 후 귀국할 예정이다.

한편 닉쿤이 속한 그룹 2PM은 4월 1일 팬 미팅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