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미-안영미, MAXIM ‘충격 노출’ 깜짝

입력 2012-05-18 10:16:4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우먼 강유미와 안영미. 사진제공 | CJ E&M, 맥심

개그우먼 강유미와 안영미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섹시 화보를 공개했다.

18일 공개된 화보는 남성매거진 ‘MAXIM’의 인터뷰 화보로 두 사람은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그대로 드러내는 파격적인 의상과 강렬한 섹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여기에 아찔한 킬 힐과 초미니 원피스로 매혹적인 각선미와 가슴골까지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날로 아름다워지고 있는 강유미의 단독 섹시 화보는 압권. 강렬한 레드 카펫이 깔린 계단에 비스듬히 앉은 도발적인 포즈로 아슬아슬 매끈한 각선미와 잘록한 허리 등 완벽한 S라인의 몸매를 과시했다.

강유미와 안영미는 “개그맨도 섹시해지는 토요일 밤이 이번 화보의 콘셉트”라며 “‘SNL코리아’ 시즌2에서는 지난 시즌보다 유머, 풍자, 섹시코드 모두 2배 이상 강력해진 재미와 볼거리를 선보일 테니 기대해달라”고 입을 모았다.

강유미와 안영미가 출연하는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 시즌2’는 미국 지상파 NBC에서 지난 1975년 시작된 이래 37년째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미국 최고의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5월 26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된다.

동아닷컴 한민경 기자 mkha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