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너라서’ 폭발적 반응…도대체 못하는 게 뭐야?

입력 2012-07-23 19:23:1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중저음 보이스로 여심 흔든 공유의 ‘너라서’, 음원 차트 상위권 랭크

‘빅’ OST 마지막 주자 공유가 부른 ‘너라서’가 화제가 되고 있다.

23일 자정에 공개된 KBS ‘빅’ OST 수록곡 공유의 부른 ‘너라서(Special Track)’가 공개하자마자 각종 음원차트의 상위권에 랭크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것. 보아, 싸이, 2NE1 등 쟁쟁한 가수들 사이에 유일한 배우인 공유가 선전하고 있어 놀라움을 더하고 있다.

공유의 ‘빅’ OST 참여 소식은 지난주 공개되자마자 큰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특히 그가 부를 노래가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비치의 ‘너라서’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공유가 부르는 남자 버전 ‘너라서’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기도 했다. 이로 인해 음원 공개 전부터 네이버, 다음 등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많은 화제를 낳았다.

이번에 출시되는 공유의 ‘너라서 (Special Track)’’는 '시간을 거슬러' 등 다수의 OST를 작곡한 히트 작곡가 Meng이와 송봉조가 만들고 송재원, 송봉조가 노랫말을 쓴 곡으로 극중 강경준의 마음을 표현하는 곡으로 공유만의 부드럽고도 애절한 중저음 보이스로 재탄생했다고. 특히 귀에 속삭이듯 경준의 간절한 마음을 노래한 ‘너라서’ 공유버전은 이전 다비치가 부른 ‘너라서’와는 다른 분위기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국민 로코 ‘빅’은 우연한 사고로 최강 스펙 약혼남의 몸에 빙의 된 18세 영혼 강경준(공유)과 그에게 점점 빠져드는 길다란(이민정)의 발칙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늘과 내일 15회 16회 방송을 남겨두고 있다.

다비치, 비스트, 노을, 허각, 수지 등 최고의 가수들에 이어 ‘빅’ OST가 마지막 주자이자 주인공 공유가 부른 ‘너라서 (Special Track)’은 23일(월) 0시 공개됐다.

사진제공ㅣ본팩토리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