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고’ 티저포스터 공개…야구하는 고릴라 ‘링링’ 위풍당당 모습

입력 2013-05-20 11:05:0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스터 고’ 티저포스터 공개…야구하는 고릴라 ‘링링’ 위풍당당 모습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 등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흥행 제조기이자 이야기꾼 김용화 감독의 ‘미스터 고’(제공/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제작 ㈜덱스터필름)가 특별한 고릴라 링링의 본격적인 활약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와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야구하는 고릴라 ‘링링’과 그의 15세 매니저 소녀 ‘웨이웨이’가 한국 프로야구단에 입단해 슈퍼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 ‘미스터 고’가 공개한 티저포스터에는 4번 타자 ‘링링’의 위풍당당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살아 숨쉬는 듯 생동감 넘치는 링링의 모습은 VFX의 한계에 도전하는 영화 ‘미스터 고’의 위용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한편, ‘미스터 고’는 티저 포스터와 함께 특별한 고릴라 링링의 영화 속 활약은 물론 그의 당찬 파트너 ‘웨이웨이’ 서교와 베테랑 에이전트 ‘성충수’ 성동일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하였다.

웨이웨이와 함께 기자회견에 참석했지만 오로지 작은 꽃에만 집중하고 있는 링링의 모습을 비롯 수많은 관중들이 모인 경기장에 들어서는 링링과 웨이웨이, 유니폼을 입고 타석에 선 링링의 귀여운 모습은 유쾌한 웃음과 재미를 전한다. 또한 대나무를 좋아하는 링링의 취향을 알지 못하고 바나나를 손에 든 ‘성충수’ 성동일과 붉은 색의 드레스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웨이웨이’ 서교의 모습은 기분 좋은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2013년 여름을 뜨겁게 달굴 아주 특별한 고릴라 링링과 성동일, 서교의 캐릭터를 고스란히 담아낸 스틸은 ‘미스터 고’가 전할 다채로운 재미와 웃음, 감동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티저 포스터와 스틸을 통해 야구하는 고릴라 링링의 본격적인 활약을 예고하는 ‘미스터 고’는 올 여름, 신선한 재미와 벅찬 감동, 유쾌한 웃음으로 2013년 7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사진제공|퍼스트룩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