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보이즈, 신곡 ‘비애 Part 2’ 스페셜 메이킹 영상 공개 눈길

입력 2013-06-05 17:53:4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그룹 원더보이즈가 ‘비애 Part 2’ 스페셜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원더보이즈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지난 해 10월 데뷔곡 ‘문을 여시오’부터 최근 발표한 신곡 ‘타잔’의 활동까지의 활동을 돌아보는 약 5분 분량의 ‘비애 Part 2’ 스페셜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애 Part 2’ 스페셜 메이킹 영상에서는 연습 장면부터 리허설 모습, 대기실 현장,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등 생생한 백스테이지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원더보이즈의 데뷔 초 풋풋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스페셜 메이킹 영상에는 원더보이즈의 제작자인 김창렬이 깜짝 등장하는 것은 물론 ‘비애 Part 2’의 피처링 주자로 나섰던 다비치 이해리가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생생한 녹음 현장이 최초로 공개됐다.

원더보이즈의 ‘비애 Part 2’는 DJ DOC의 대표적 명곡인 ‘비애’를 리메이크한 곡. 사랑이 끝난 뒤 집착하는 남자와 그 남자를 불쌍히 여기는 여자의 마음을 담았으며, 원더보이즈의 독특한 보이스와 함께 다비치 이해리의 슬프고 애절한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한편 원더보이즈는 신곡 ‘타잔’으로 각종 음악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엔터102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