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음원 차트 올킬에 ‘꽃받침’ 애교로 화답

입력 2013-06-12 09:31:3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완전체' 컴백을 선언, 9대 음원차트 올킬하며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씨스타의 단체 '꽃받침'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씨스타는 12일, 공식 트위터에 "1년만에 컴백이라 그런지 정말 떨리고 긴장됬어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그런지 활동이 기대되네요. 멋진 무대보여드릴게요! 씨스타를 사랑해주시고 관심가져 주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이 단체로 꽃받침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씨스타는 11일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 컴백과 동시에 멜론, 엠넷닷컴, 올레, 벅스를 비롯한 주요 음원차트서 모두 정상을 차지하고 10개의 수록곡이 차트 줄세우기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기브 잇 투미'는 지난 해 '러빙 유'(LOVING U)를 통해 환상적인 콜라보를 선보였던 이단옆차기가 작곡하고 김도훈의 편곡 맡은 곡이다. 씨스타는 이를 통해 '건강한 섹시함'을 유지하면서도 보컬의 호소력을 극대화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섹시와 열정의 대명사로 불리는 '탱고'의 긴박감 넘치는 스트링이 더해져 사랑에 아파하는 여자의 슬픔을 절절하게 표현해 내고 있다.

씨스타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가 꽃", "초특급 컴백", "노래 정말 좋더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