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피 힘찬, 직접 촬영한 팬 사진 공개 “추억 평생 간직”

입력 2013-07-04 09:32:2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비에이피(B.A.P)의 보컬 힘찬이 팬 카페에 직접 촬영한 팬 사진을 공개하며 ‘팬바보’임을 인증했다.

최근 ‘Coffee Shop(커피숍)’을 통해 물오른 외모른 선보인 힘찬은 지난 3일 오후, 비에이피의 팬카페를 통해 ‘[StrongBabe]Live On Earth2013 Taiwan & HK’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올렸다. 게재된 열 세 장의 사진은 모두 비에이피의 팬들을 촬영한 사진으로, ‘B.A.P LIVE ON EARTH PACIFIC’ 투어를 통해 대만과 홍콩에 방문했을 때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비에이피 팬들 사이에서 팬사랑이 남다르기로 유명한 힘찬은 지난 ‘StrongBabe’라는 이름으로 지난 4월 팬 사인회에서 팬들을 촬영하기 시작해 퍼시픽 투어와 새 앨범 준비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꾸준히 팬들을 촬영해 보정까지 완료해 직접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에게 더욱 감동을 주고 있다.

힘찬은 “팬들이 항상 예쁘고 멋진 사진을 찍어주는 것이 고마워 직접 팬들의 예쁜 모습을 촬영해주고 싶어 시작하게 됐다”라며 “사진을 통해 함께 한 시간을 공유하며 사랑하는 팬들과의 추억을 평생 간직하고 싶다”고 팬들의 사진을 촬영하게 된 배경을 밝혀 진정한 팬바보임을 입증했다.

힘찬의 팬사진을 접한 팬들은 “오빠는 이렇게 사람 감동 주고 울려요”, “앵콜 콘서트 가면 꼭 찍어줘야 돼요”, “보정 안해도 좋으니까 한 번이라도 찍혀봤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이래서 B.A.P 팬을 할 수밖에” 등 순식간에 10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트리플 타이틀 중 첫 번째 타이틀곡 ‘Coffee Shop’ 을 공개한 비에이피는 오는 8월 17, 18일 ‘B.A.P LIVE ON EARTH SEOUL WANTED’를 개최, 내일부터 티켓 예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