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바바라팔빈
빅뱅의 지드래곤과 바바라팔빈 인연이 화제다.
바바라 팔빈이 SBS E! ‘스타뷰티쇼 시즌3’에 출연해 지드래곤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바바라팔빈은 “아시아 남자를 좋아한다. 특히 지드래곤은 나쁜남자 같아서 좋다. 패션도 멋있다”고 말했다.
서인영은 “‘스타뷰티쇼’에 바바라 팔빈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접한 지드래곤이 ‘내가 바바라 팔빈의 굉장한 팬임을 꼭 전해달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함박웃음을 감추지 못한 바바라 팔빈은 “나도 지드래곤의 굉장한 팬이다. 지드래곤이 내 SNS에 메시지를 자주 남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바바라팔빈은 “지드래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아요’를 눌러 그를 알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팬들이 댓글로 자신과 지드래곤의 교류에 대해 주목하고 있어 더욱 그에게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당당하게 말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이밖에도 빅뱅의 ‘블루’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여배우가 바바라 팔빈과 닮아 동일인물로 오해를 받는다고 전했다. 바바라 팔빈은 “닮았지만 피부는 내가 더 좋다”고 대답해 세계적인 톱모델의 센스를 보여주기도 했다.
지드래곤 바바라팔빈의 인연에 대해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바바라팔빈 세계적인 인맥”, “지드래곤 바바라팔빈 부럽다”, “지드래곤 바바라팔빈 잘 어울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