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교복사진 ‘쓰레기 이런 표정 처음이야…친남매 같네’

입력 2013-11-25 21:18:0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아라 교복사진. 사진=tvN 응답하라 1994 공식 트위터.

‘고아라 교복사진’

배우 고아라 교복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공식 트위터에는 지난 23일 “액자 속 교복 나정이&쓰레기 사진 원본! 이 둘과 함께 응모닝 인사 전하며 오늘 저녁 8시 40분 tvN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고아라 교복사진을 게재됐다.

이어 “11화에서는 나정의 고백 이후, 나정이 조금씩 달라 보이기 시작하면서 고민이 깊어진 쓰레기의 모습이 그려진다. ‘쓰레기-나정-칠봉이’의 본격 삼각 로맨스가 전개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고아라 교복사진’에는 교복을 입고 한쪽 눈을 찡그린 채 카메라를 바라보는 고아라와, 고아라의 어깨에 팔을 올린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쓰레기’ 정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고아라 교복사진’은 지난 15일 방송된 9화 ‘그러니까, 내가 하고 싶은 말은’에서 쓰레기(정우), 나정(고아라), 칠봉이(유연석)의 삼각관계를 보여주는 매개체로 쓰였다.

한편 ‘고아라 교복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아라 교복사진 친남매 같아” “고아라 교복사진 정우 표정 너무 신났는데?” “고아라 교복사진 응답하라 1994 최고” “고아라 교복사진 머리 크기 차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