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는 29일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es.gummy)을 통해 팬들의 선물에 화답하는 인증사진을 공개 했다.
공개된 사진속에서 거미는 팬들이 선물한 과일과 도시락을 배경으로 “아이돌 부럽지 않아용! 진심 어린 선물 정말 감사합니다. 감동 했어요~~!”라고 글을 전하며 흐뭇한 표정을 짓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거미가 오늘 휘성과의 전국 투어 콘서트 ‘두 잇(Do it)’의 대구 공연을 가진다. 팬들이 전국투어 공연을 응원하기 위해 전 스텝과 출연진의 도시락과 과일 등을 선물 했다. 도시락과 간식에는 ‘도시락 먹고 한타임 더가실께요~!’라는 귀여운 멘트가 적혀 있고 과일 바나나하나하나에 ‘우윳빛깔 박거미 당신 없인 못살아’, ‘내 눈엔 언제나 거미 콩깍지’, ‘환상의 목소리 여신 박거미’ 등의 응원 메시지가 적혀 있었다. 팬들의 훈훈한 정성에 가수 뿐 아니라 스텝들까지 모두 감동했다”고 밝혔다.
한편 거미와 휘성의 듀엣 콘서트 ‘두 잇(Do it)’은 부산과 울산 공연에 이어 29일 대구에서 2회 공연을 가진다. 오는 31일에는 코엑스에서 공연을 개최 할 예정이다.
사진출처|거미 페이스북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