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셉 어메이징’ 대표 “손호준, ‘응사’에서 보여준 눈빛 좋아 캐스팅”

입력 2014-01-14 16: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손호준. 스포츠동아DB

‘요셉 어메이징’ 대표 “손호준, ‘응사’에서 보여준 눈빛 좋아 캐스팅”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제작사 라이브앤컴퍼니 대표 박영석이 배우 손호준을 ‘요셉’역으로 캐스팅한 계기를 밝혔다.

박영석 대표는 14일 서울 동숭동 대학로뮤지컬아트센터 연습실에서 열린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기자간담회에서 “원래 드라마를 안 보는데 우연히 ‘응답하라 1994’를 보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내가 캐스팅을 하며 염두 하는 것이 눈빛이다. 첫 번째는 우수에 찬 눈빛이며 다음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본다. ‘응답하라 1997’의 손호준에게서 그런 눈빛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이어 “FT아일랜드 최민환을 보면서도 그런 눈빛을 느꼈다. 그냥 보면 순수한 눈빛인데 공연할 때 보면 카리스마 넘치더라”고 덧붙였다.

한편, ‘요셉 어메이징’은 뮤지컬의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와 ‘라이언킹’, ‘아이다’ 등을 작사한 팀 라이스의 최초의 공동 작업작품으로 성경 속 인물의 ‘요셉’의 이야기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2014년 2월 9일까지 대학로뮤지컬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