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딸 이예림, 마음만큼 예쁜 청순 미모 ‘눈길’

입력 2014-07-01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경규 딸 이예림. 사진출처|방송캡처

이경규 딸 이예림, 마음만큼 예쁜 청순 미모 ‘눈길’

방송인 이경규 딸 예림 양의 편지가 공개되며 딸 이예림이 함께 화제다.

이경규의 딸 이예림 양은 지난 30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브라질로 응원을 떠난 이경규를 위해 자필편지를 써 감동을 자아냈다.

이예림 양은 편지에서 “아빠가 6회 연속 월드컵을 보는 것은 정말 대단하고 부럽다”며 “하지만 짐가방에 챙겨가는 약봉지가 늘어나는 모습을 보면 한편으로는 안쓰럽다”고 적었다.

이어 “나도 항상 사랑한다 표현하고 싶은데 그게 잘 안돼서 답답할 때가 있다”며 “아빠가 많이 속상해 할 때 틱틱 거린 거 미안하다”라고 덧붙였다.

이경규는 딸의 편지를 접한 뒤 영상편지로 “아빠가 네 편지를 받고 찡하다. 좋은 분들하고 잘 지내고 있으니 한국에 돌아가면 아빠와 영화를 한 편 함께 보자. 사랑해”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한편 지난해 7월 22일 ‘힐링캠프’에 출연한 이경규는 딸 이예림양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대학생이 된 이예림 양은 아빠와 닮은 이목구비와 귀여운 외모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누리꾼들은 “이경규 딸 이예림, 마음 따뜻해진다” “이경규 딸 이예림, 효녀가 따로 없네” “이경규 딸 이예림, 얼굴도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