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15일 리패키지 앨범 ‘비 백’ 촬영스케치 영상 공개

입력 2014-07-15 09: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피니트가 15일 자정 리패키지 앨범 [Be Back]의 촬영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 오는 22일 발표하는 리패키지 앨범 [Be Back]의 촬영스케치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번 촬영스케치 영상은 전날 공개된 컨셉 이미지의 연장선에 있는 흑백 톤의 영상으로, 기타 아르페지오 연주 사이로‘Back Back Back’ 하는 목소리가 분위기 있게 깔리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한다.

지난 정규 2집 [Season 2] 발매 후 두 달 만에 공개되는 인피니트의 리패키지 앨범 [Be Back]은 두 곡의 신곡이 담겨져 있고, 초도 한정으로 스페셜 포토북이 담겨져 있어 풍성함을 더 했다.

특히, ‘라스트 로미오’ 때와는 180도 다른 음악 색깔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이틀을 포함한 두 곡의 신곡 모두 그 동안 인피니트의 음악에선 시도하지 않았던 음악들이다. 두 곡 모두 현악기를 비롯한 오케스트라 세션이 중심이 되는 곡이다”며 귀뜸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라스트 로미오’의 일본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 2위에 이어 22일엔 국내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다음달 7일부터는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 홀에서 ‘그 해 여름2’ 콘서트를 7일간 펼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