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풀사이드 파티’, 19일 20일 개최…DJ DOC 개리 정인 양동근 출연

입력 2014-07-15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매해 여름, 휴가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 2014 '워커힐 풀사이드 파티'가 오는 19일부터 20일 양일간 서울 워커힐 리버파크 야외수영장에서 개최된다.

2000년 DJ DOC 파티를 시작으로 누적관객 총 7만명을 달성하며,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도심피서의 결정체로 자리매김한 '풀사이드 파티'는 도심 속 풀(Pool)에서 물과 땀에 젖으며 모든 관객이 하나가 되어 능동적으로 공연을 즐기는 공연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2014 ‘워커힐 풀사이드 파티’에는 DJ DOC를 비롯해 프로젝트 앨범 ‘사람냄새’로 음원차트를 올킬한 개리와 정인, 배우 겸 힙합 뮤지션 양동근 등의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평소 솔직하고 화끈한 입담을 자랑하는 DJ DOC, 개리, 정인, 양동근 등의 출연진이 공개되자 19세이상 관람 공연인 만큼 출연진들의 화려한 입담대결에도 관심이 집중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또한, 워커힐 풀사이드 파티의 흥행과 화제몰이에 힘입어 최근에는 기하급수 적으로 풀사이드 파티가 생겼지만 여름 바캉스 공연의 원조인 만큼 단연 차별화 되는 ‘워커힐 풀사이드 파티’에는 해외 슈퍼스타 내한공연을 방불케 하는 레전드급 ‘떼창’이 공연의 하이라이트이다.

더욱이 올해에는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DJ DOC와 개리, 정인, 양동근이 출연해 3,000여명의 관객들이 하나되는 레전드급 떼창이 예고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다수의 연예인들이 관객으로 참석해 일반 관객들과 어우러져 그야말로 ‘화끈하게 노는’ 파티문화를 만들어 온 풀사이드 파티는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컨셉으로 상당수의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화려한 출연진과 함께 4일 앞으로 다가온 2014 ‘워커힐 풀사이드 파티’는 숙련된 연출진의 노하우로 우천시에도 안전한 환경에서 공연을 순조롭게 진행하기로 정평이 났다.

공연 주최사 관계자는 “이번 무대는 최정상급 힙합 뮤지션이 대거 참석한다. 젊음 가득한 뜨거운 열기 속에 광란으로 내달리는 파티를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 무더위에 지친 모든 사람들이 도심 속에서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고 강조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