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진행하는 ‘최강희 동안 크림 패키지’는 브랜드 오늘(Onl)의 크림 부분 매출 1위인 ‘미드나잇 크림 3종’ 기본 구성에 여성 기초 부분 매출 1위인 ‘오셔니크 4종’, 단독 론칭 이벤트로 디퓨저 부분 매출 1위 ‘버드 디퓨저’까지 추가 구성되어 7만2000원에 판매되며, ARS 연결시 6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배우 최강희의 동안 크림으로 알려진 ‘Onl 미드나잇 크림 3종’은 잠든 사이 집중적으로 피부 밸런스를 관리해주는 밤 전용 크림이다. 매일 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크림을 바른 후, 자고 나면 더욱 생기 있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Onl 오셔니크 4종’은 신비롭고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바닷속 에너지가 탄력을 잃어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는 고민 부위를 관리해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입체 케어 라인이다. 엄마의 양수 미네랄 밸런스와 가장 가깝다고 알려진 ‘해양심층수’를 사용하여, 마그네슘, 칼슘, 나트륨 등의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에 보습은 물론 윤기를 부여한다.
‘Onl 버드 디퓨저’는 화이트 컬러의 버드 세라믹 리드를 통해 프래그런스 오일의 내추럴한 향이 공간에 퍼져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며, 감각적인 용기 디자인으로 로맨틱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시키는 디퓨저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