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울어?, 왜 또 울어?”

입력 2015-01-05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1월 4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는 배우 엄태웅과 18개월 된 딸 엄지온이 첫 출연했다.

시청자들은 배우 엄태웅이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주던 ‘엄포스’의 모습이 아닌 딸 엄지온의 작은 행동 하나에도 눈물을 보이는 ‘딸바보 엄태웅’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날 아내 윤혜진이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동안 지온은 애견 새봄이가 바닥에 누워있자 그 모습을 그대로 따라하는 애교를 선보였다.

지온의 애교가 웃음꽃을 피우던 그 때, 갑자기 엄태웅은 웃음을 멈췄고, 아내 윤혜진은 눈물을 글썽이는 엄태웅을 발견했다. 엄태웅이 딸 지온의 사랑스러운 행동에 감격의 눈물을 보인 것이다.

이에 아내 윤혜진이 “왜 또 우느냐”고 말하자, 엄태웅은 멋쩍은듯 다른 방으로 자리를 피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의 아내 윤혜진은 “울 줄 알았지만 그게 오늘일 줄은 몰랐다”고 말하며 당황스러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윤혜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조금 당황스럽기는 하지만 많이 사랑한다는 거니까 보기는 좋다. 그런데 실제로 잘 울기는 한다”며 엄태웅의 평소 모습을 언급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에게 이런 면이 있었네?”,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과 엄지온 기대된다” 등 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