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전편보다 훨씬 강해진 훈련”… 이번에는 ‘혹한기’다

입력 2015-01-12 17: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MBC ‘진짜사나이‘ 제공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의 입소 장면이 공개됐다.

12일 MBC가 공개한 사진에는 이날 오전 육군 논산훈련소를 통해 여군으로 입소한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안영미, 이다희, 윤보미, 엠버, 이지애 까지 8명의 각양각색 멤버들의 긴장한 표정이 역력하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 2의 경쟁률은 무려 수십 대 1에 달했으며 특히 아이돌 그룹의 경쟁률은 40대 1에 달했다고 전해진다.

현재 여군 특집 멤버들은 이날 훈련소에 입소, 촬영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날부터 4박5일간 촬영을 진행한다.

앞서 지난 해 중순 방영된 여군 특집1에서는 배우 라미란과 홍은희, 김소연, 가수 지나, 걸스데이 혜리, 개그우먼 맹승지,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박승희가 출연해 남성 출연자들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시즌2는 '혹한기 서바이벌'이 콘셉트로서 1편보다 훈련 강도가 훨씬 강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 관계자는 "훈련의 종류와 구체적인 내용은 비밀이며, 강한 정신력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누구라도 훈련 중에 퇴소당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는 12일(월)부터 4박5일 일정으로 촬영이 진행되며, 오는 25일(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기대돼”,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첫 방송 언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추울 때 고생하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