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준근 선행, ‘수르수르만수르’가 소원 들어준 사례 보니…대박!

입력 2015-01-15 13: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유튜브 영상 캡쳐쳐

송준근 선행, ‘수르수르만수르’가 소원 들어준 사례 보니…

‘송준근 선행 수르수르만수르’

개그맨 송준근이 선행이 ‘수르수르만수르’ 앱을 통해 선행을 베푼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수르수르만수르’ 앱을 통해 선물을 받은 연예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해 개그우먼 오나미는 ‘수르수르만수르’앱에 “예뻐지고 싶다”는 소원을 빌어 립스틱 100개를 선물 받았다. 오나미는 당시 자신의 트위터에 “수르수르에 예뻐지고 싶다고 소원을 빌었다. 립스틱 100개가 택배로 왔다. 언제 다 바르나. 나 이쁘나”라는 글과 함께 립스틱 인증샷을 올렸다.

이후 2014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배구 대표팀의 최민호 선수도 인증샷을 올렸다. 최민호 선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팀 내 분위기 최고입니다. 이 기세로 좋은 성적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희망이 되어주세요! 수르수르만수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최민호 선수의 여자친구가 남자 배구 대표팀의 금메달을 기원하며 ‘수르수르만수르’에 소원을 빌었고 ‘수르수르만수르’가 장어 도시락 세트와 선수 전원의 등번호가 새겨진 캐릭터 슈가 케이크, 금메달 쿠키 등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준비한 선물이었다.

이어 최근 인터넷 상에는 개그맨 송준근이 동료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과 함께 한 학생의 소원을 들어주는 영상이 공개됐다. 송준근 이상호 이상민 측에 따르면 이는 소원을 들어주는 서비스 앱인 '수르수르만수르'를 통해 이뤄진 것이다. 이 학생은 췌장암 말기인 아버지를 위해 잊지 못할 결혼 기념일을 만들어 드리고 싶다는 소원을 ‘수르수르만수르’에 올렸고, 이 회사는 해당 소원을 확인한 후 송준근 회사에 연락을 취해 도움을 요청했다고 한다.

한편 ‘수르수르만수르’는 원하는 소원을 작성하면 만수르처럼 통크고 재미있게 모든 소원을 이뤄준다는 콘셉트로,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앱에 대한 설명에는 만수라는 꼬마마법사가 자신의 방식대로 소원을 이뤄준다고 적혀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