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시크한 그윽 눈빛 발사 ‘봄의 남자’

입력 2015-03-04 22: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수현, 시크한 그윽 눈빛 발사 ‘봄의 남자’

사색에 잠긴 채 봄을 타는 듯한 김수현의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배우 김수현의 감성 연기를 담은 ‘휠라 헤리티지 (Heritage) 컬렉션’ CF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휠라는 100년 이상의 역사 속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제품인 하이탑 슈즈와 트레이닝 재킷 등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해 출시한 ‘휠라 헤리티지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CF를 통해 휠라의 클래식 스포티 무드가 도회적인 이미지의 김수현과 만나 2015년 감성에 맞춘 시크한 헤리티지룩으로 재탄생한 것.

영상 속 김수현은 광활하고 적막한 대지 속 덩그러니 놓인 오픈 카에 누워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휠라의 1970년대를 대표하는 빈티지한 트레이닝 재킷에 90년대 NBA 스타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었던 하이탑 슈즈 ‘스파게티’를 착용하고 정돈된 헤어스타일링을 한 그는 쓸쓸해 보이기 보다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듯 여유롭고 평온한 느낌이다.

이번 촬영에서 휠라의 전속 모델인 배우 김수현은 세미 정장 차림에 헤리티지 컬렉션의 트레이닝 재킷과 신발을 믹스 매치해 한 차원 높은 클래식한 ‘스포티룩’을 완성했다. 특히, 휠라의 아이코닉 제품인 블랙 컬러의 ‘스파게티’ 하이탑 슈즈를 착용해 김수현의 탁월한 패션감각과 우월한 기럭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또 광활한 공간에 소품으로 활용된 클래식 오픈카, 몽환적인 배경음악과 원테이크(One take) 촬영 기법은 영화 같은 영상미를 더해줘 영상에 대한 몰입도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촬영 당시 김수현은 한창 물오른 무결점 외모와 본인만의 스타일링 센스뿐만 아니라 순식간에 몰입하는 능력과 완벽에 가까운 표정 연기 등으로 현장을 압도하는 한편, 시종일관 꼼꼼하면서도 친근한 모습을 선봬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수현의 매력을 담은 휠라 헤리티지 컬렉션 CF 영상은 휠라 공식 홈페이지(www.fila.co.kr)를 비롯한 SNS, 전국 영화관 및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