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지석진, 윤소희 미모 극찬 "고소영이랑 닮은꼴"

입력 2015-03-08 22: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런닝맨'에 윤소희의 미모에 지석진이 극찬했다.

윤소희 "고소영 닮았네"

‘런닝맨’ 멤버들이 윤소희의 미모에 반했다.

윤소희는 8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 아름다운 미모로 지석진의 "고소영을 닮았다"라는 칭찬을 받았다.

과학고를 조기 졸업하고 카이스트에 다닌 것으로 유명한 윤소희가 등장하자 개리는 “또 예뻐 또 예뻐”라며 “진짜 예쁘다”고 거듭 윤소희 미모를 극찬했다.

윤소희는 이날 과학고를 조기 졸업하고 카이스트에 다녔다고 소개됐다. '런닝맨' 남자 멤버들은 그가 등장하자 "예쁘다. 정말 예뻐"라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지석진은 "소희 양은 고소영 씨 느낌 많이 난다"칭찬했고, 윤소희는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실제 윤소희는 고양이 같은 눈매에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외모를 자랑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지석진 역시 “소희 양은 고소영 씨 느낌 많이 난다”고 말해 윤소희를 미소짓게 했다.

런닝맨에서 윤소희의 활약을 본 네티즌들은 "런닝맨 윤소희, 정말 예쁜데" "런닝맨 윤소희, 저렇게 예쁜데 과학고 출신?" "런닝맨 윤소희, 지석진이 눈이 높네" "런닝맨 윤소희, 연예인 해도 되겠다" "런닝맨 윤소희, 군계일학이군" "런닝맨 윤소희, 고소영보다 더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