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Feel Free’ 트랙리스트 공개, 새로운 싱어송라이터 탄생

입력 2015-06-04 10: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필이 자작곡으로 채운 첫 미니앨범 'Feel Fre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새로운 싱어송라이터의 탄생을 알렸다.

김필은 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Feel Free'의 트랙리스트와 녹음 현장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트랙리스트에는 김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총 6곡의 수록곡이 담겼다.

‘필요해’를 시작으로 'STAY WITH ME', 'LOSE CONTROL', 'FLY TO YOUR DREAM', '눈에 적시는 말', 'PIERROT' 등이 수록됐으며, 4번 트랙을 제외한 전곡에 김필이 직접 작사 또는 작곡한 곡들로 채워져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맘껏 드러냈다.

더욱이 김필과 함께 많은 곡을 작업한 ‘EJ Show’는 김필이 언더 생활을 했던 시절부터 10년간 음악을 함께 해온 프로듀서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춘 만큼 그와의 완벽한 호흡이 기대되고 있다.

김필은 'Feel Free'를 통해 조금 더 자유롭고 솔직하게 표현해야 후회 없는 사랑과 삶을 살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연인들이 느끼는 설렘, 행복, 슬픔, 그리움 등 다채로운 감정을 노래로 표현해냈다.

김필 측은 "김필이 지금까지 해왔던 음악과 하고 싶었던 음악이 어우러진 앨범이다. 많은 분들과 함께 노래하고, 느끼고, 소통할 수 있는 김필의 진짜 이야기를 담아냈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필의 첫 번째 미니앨범 'Feel Free'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후 12일에는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