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A컷 같은 B컷… 청순+섹시 이중 매력

입력 2015-07-10 1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규리, A컷 같은 B컷… 청순+섹시 이중 매력

배우 남규리가 여름 더위도 물리칠만한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당장 떠나고 싶게 만드는 청량감 가득한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 해사한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 것.

소속사 싸이더스HQ는 10일 공식 트위터 계정에 “여름 더위도 물리칠만한 청량감 가득한 매거진 뷰티쁠 화보 비하인드 컷과 스케치 영상을 함께 공개합니다! 완벽한 금요일 보내시고 이번 주말 당장 휴가 떠나보세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경기도 가평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남규리는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표정과 감각적인 포즈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가 하면 맑고 깨끗한 피부와 각선미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동시에 여성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귀여운 밀짚모자를 쓰고 깜찍한 V(브이)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는 사진은 청순함과 깜찍함을 동시에 뽐내며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을 어필하고 있기도.

더불어 함께 공개된 스케치 영상을 통해서는 사진을 통해 느낄 수 없었던 역동적이고 자유로운 휴가지의 모습까지 엿볼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을 뿐만 아니라, 뜨겁게 내리쬐는 햇볕 아래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촬영에 임하는 모습으로 주변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남규리는 한중 합작 웹드라마 ‘스완’출연을 확정, 밝고 사랑스러운 성형외과 전문의 ‘김민서’ 역을 맡아 러블리한 자태로 한·중 팬들의 마음을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싸이더스HQ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