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있어요’ 김현주, 안방 복귀 카운트다운…“1인 2역 기대하세요 ”

입력 2015-07-16 17: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현주가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의 첫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안방극장 복귀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드라마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만나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을 담은 작품으로 절망의 끝에서 자신과 똑같이 생긴 쌍둥이를 30년 만에 만난 자매의 인생개조기.

김현주는 제약회사의 기업변호사이자 경영전략본부 상무 ‘도해강’ 역할로 아름답고 지적이고 우아한 카리스마를, 그리고 쌍둥이 동생 ‘독고용기’ 역할로는 입사 10년차 경리부 대리로 무뚝뚝하지만 속정 깊은 따뜻함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에 극과 극의 인물을 소화해낼 김현주의 첫 1인 2역 연기에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

며칠 전, 경기도 양구에서 첫 촬영을 마친 김현주는 “첫 촬영부터 예감이 정말 좋다. 시종일관 최상의 컨디션과 즐거운 기분으로 촬영에 임했다. 첫 1인 2역 연기인만큼 캐릭터 분석에 심혈을 기울여 시청자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현주의 소속사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의 한 관계자는 “김현주가 이번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대단하다. 그동안 선보이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들을 발견하실 수 있으실 것”고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김현주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SBS 주말 특별 기획 ‘애인있어요’는 '너를 사랑한 시간' 후속으로 오는 8월 중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