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렉서스 단편영화 제작 영화감동 공모

입력 2015-07-17 14: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렉서스, 렉서스 단편영화 제작 영화감동 공모

렉서스브랜드는 미국 영화제작사인 와인스타인사(The Weinstein Company. TWC)와 공동으로 렉서스의 세 번째 단편영화를 발표키로 하고, 이를 제작할 신인감독을 선발하기 위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예비감독들의 작품들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렉서스 단편영화’는 ‘고객의 기대를 넘는 놀라움과 감동을 계속 제공한다’는 렉서스 최초의 글로벌 통일 브랜드 캠페인 ‘AMAZING IN MOTION’의 일환으로 2013년 처음 시작된 이래 매년 진행되어 왔다.

이번 3탄에서는 렉서스 단편영화 최초로 창조적이고 예술적인 세계각국의 신진 영화감독들을 대상으로 일반 공모를 실시, 최종 선발된 4인의 감독이 와인스타인사와 함께 직접 영화 제작을 담당하게 된다.

참가신청은 프로젝트 공식 웹사이트(www.lexusshortfilms.com)에 접속, 이미 발표된 적이 있거나 새롭게 작업한 20분 이하 단편을 Withoutabox(https://www.withoutabox.com)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 마감일은 10월25일까지. 11월15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나파벨리에서 ‘2015 나파벨리 영화제(Napa Valley Film Festival)’ 폐막식에서 최종 4인(4팀)의 감독이 발표된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