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 ‘치즈인더트랩’ 출연 확정… 박해진과 단짝 호흡

입력 2015-09-02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현, ‘치즈인더트랩’ 출연 확정… 박해진과 단짝 호흡

배우 고현이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연출 이윤정, 제작 에이트웍스)에 캐스팅됐다.

2일 소속사에 따르면 고현은 박해진이 연기하는 남자주인공 ‘유정’의 단짝 ‘경환’ 역으로 출연한다. 경환은 어딘가 미스터리한 유정과 유일하게 거리감이 없는 친구로 원작 팬들 사이 둘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한 캐릭터이다. 여자주인공 홍설과도 좋은 선후배 관계를 유지하며 유정과 홍설 사이의 은근한 연결고리가 되기도 한다.

관계자는 “고현이 오디션에서부터 남다른 기량을 보여주었다. 원작보다 더욱 매력적으로 캐릭터를 소화하며 원작 팬들과 시청자들까지 만족시킬 것”이라며 고현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현재 고현은 MBC에브리원 ‘웹툰히어로-툰드라쇼‘의 ‘내남자는 육아도우미’ 코너에서 능청스러운 연기로 귀엽고 잔망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고현을 비롯해 박해진, 김고은, 남주혁, 이성경 등 웹툰 속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이에스픽쳐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