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새 앨범 ‘헬로(Hello)’ 재킷 사진 공개…성숙함 물씬 ‘가을 여신’

입력 2015-11-02 1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비엔제이, 새 앨범 ‘헬로(Hello)’ 재킷 사진 공개…성숙함 물씬 ‘가을 여신’

가비엔제이(노시현, 제니, 건지)가 새 앨범의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가비엔제이의 소속사 굿펠라스-KW 엔터테인먼트는 2일 가비엔제이의 정규7집 Part 1 미니앨범 ‘헬로(hello)’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가비엔제이의 재킷 사진은 숲속을 배경으로 비비드한 색감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가비엔제이는 가을 감성이 물씬 풍기는 성숙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며 3인3색의 여신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비엔제이는 최근 10주년을 자축하며 원년 멤버 장희영, 미스티, 정혜민과 함께 ‘땡큐(thank you)’라는 곡을 발매하며 이번 미니앨범의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이어 가비엔제이는 3일 가비엔제이만의 새로운 감성을 담은 새 앨범 ‘헬로’를 발표한다.

특히 이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헬로’의 가사는 물론 뮤직비디오, 안무, 의상 콘셉트까지 가비엔제이가 앨범 제작 전반에 두루 참여해 그들만의 색이 더욱 짙게 묻어날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관계자는 “데뷔 10년을 맞이한 가비엔제이의 열정으로 만든 앨범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 동안 그녀들의 노래에 목말랐던 팬들에게 갈증을 풀어줄 큰 선물이 될 것이다”고 설명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가비엔제이는 3일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다음날 4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석촌호수에서 게릴라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박선민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굿펠라스-KW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