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실 남편 성추행 인정…피해여성 "졸다 깨보니 상의 벗겨져 있었다" 경악

입력 2015-11-06 1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경실 남편 성추행 인정…피해여성 "졸다 깨보니 상의 벗겨져 있었다" 경악

개그우먼 이경실(49)의 남편 최모(58) 씨가 성추행 혐의를 인정한 가운데,피해자 A씨의 인터뷰가 새삼 주목받고 있다.

피해자 A씨는 지난 2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충격이 커서 병원 치료를 받고 있다. 몸무게도 3kg나 빠져서 42kg밖에 나가질 않는다"고 밝혔다.

A씨는 "(이경실 남편 성추행 사건 이후) 이렇게 살 바엔 죽어버리겠다고 수면제 30알을 털어넣은 적도 있다. 딸아이가 혹여나 제가 어떻게 될까봐 손목과 자기 손목을 실로 묶고 잔다"고 털어놨다.

A씨는 "졸다가 깨보니 충격적인 일이 벌어지고 있었다. 상의는 벗겨져 있었고 이경실 남편 최 씨가 그 안을 더듬고 있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한편, 6일 한 매체는 "지인의 아내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한 이경실의 남편 최 씨가 5일 열린 첫 공판에서 혐의를 인정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날 피해자 측 변호사는 “이경실 남편 최 씨가 공소사실과 검사가 제출한 모든 증거에 대해서도 모두 동의했다”고 말했다. 공판에는 이경실 남편 최 씨의 운전기사인 오모 씨도 참석했다.

하지만 이경실 남편 최 씨는 “성추행 사실은 인정하나 만취해 심신미약 상태였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이경실 남편 최 씨의 만취상태 여부에 대한 또 다른 공방전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