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 서강준 “백인호 캐릭터, 내 안에서 많이 끌어올리려 노력”

입력 2016-01-21 14: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서강준이 화보르 통해 상남자 매력을 발산했다.

남성 매거진 GEEK이 최근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백인호 역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서강준과 함께한 인터뷰와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서강준은 ‘백인호’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캐스팅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몰고 다녔다. 그에게 현재 연기하고 있는 ‘백인호’ 에 대해 묻자 “원작의 인호와 나는 겉모습이 많이 다르다. 댓글을 보면 그 점에 대해 아쉬워하는 원작 팬들이 많던데, 외형은 내가 어떻게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하지만 원작 백인호를 최대한 표현하려고 했고, 거기에 제 안에 있는 백인호 역시 많이 끌어올리다 보니 원작과는 조금 다를 수 있다. 어디까지나 내가 느끼고 내 안에서 나온 인호니까”라며 캐릭터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화정’ 때 차승원 선배님이 “너 자신을 버리지 마라. 모든 캐릭터가 네 안에서 나오는 거다”라고 말씀하셨는데, 단순하지만 어려운 일이다. 이번에 인호 캐릭터에서 선배님 말씀을 최대한 실천해보려 하고 있다. 대본 그대로가 아니라, ‘나는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하지?’, ‘나는 이럴 땐 어떻게 말하고 어떻게 반응하지?’라는 필터를 한 번 거친 다음 인호를 연기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또한 서강준은 연기자가 되고 나서 인생에 새로 들어온 수많은 것들 중 가장 좋은 것은 무엇인지 묻자 “누군가 나를 알고 있다는 느낌, 나는 내 존재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단계인데, 그렇게 해서 누군가 나를 알게 된다는 게 보람차고 좋다. 내가 좋아하는 연기를 통해 대중들이 나에 대해 알게 되는 게 행복하다”고 말했다.

한때 피아니스트가 꿈이었던, 그리고 지금은 가장 강력한 여심 강탈배우인 서강준의 화보는“32.5세 씩씩한 남자들을 위한 스타일 매거진” GEEK 2월호와 긱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긱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