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언니들의 슬램덩크’ 홍진경, 라미란 옥상 소환 사건 고백

입력 2016-07-14 0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언니들의 슬램덩크'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가 ‘김숙-버스투어&민효린-언니쓰’ 콜라보 여행을 떠난다. 여행지에서 그 동안 숨겨두었던 속마음을 폭포수처럼 쏟아내며 ‘웃음-충격-감동’ 3단 콤보를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15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는 김숙의 버스 투어와 민효린의 걸그룹 꿈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 ‘콜라보 여행기’가 펼쳐진다.

공개된 스틸 속 ‘버숙’으로 변신한 김숙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파란 선글라스로 멋을 낸 김숙은 여행지로 향하는 버스에서 관광 가이드 겸 운전 기사로 변신, 화려한 입담으로 버스를 들썩이게 할 것을 예고했다.

또한 모처럼 여행에 들뜬 멤버들은 자진해서 맨손 수박 격파 대결을 벌이는가 하면 라미란은 계곡 입수를 제안해 ‘언니쓰’ 멤버들을 오싹하게 만드는 등 예측 불가한 여정으로 기대를 한층 업 시켰다.

그런 가운데 여행지에서 펼쳐진 속마음 안마 토크에서 홍진경은 라미란을 JYP 옥상으로 소환시켰던 일화를 고백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홍진경이 “라미란 언니 멘트를 내가 오해했다”며 돌발 사과하자 라미란은 "옥상은 그전까지 나에게 쉼터였는데…”라며 두려움에 떨었던 그날을 기억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이 외에도 현장에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폭탄 고백이 난무해 멤버들을 충격에 빠트리기도 하고 웃음 짓게 했다는 후문. 이에 신이 내린 듯한 예능감과 멤버들간 막강 케미로 큰 웃음을 선사할 ‘꿈 콜라보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