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5천 여명 팬과 함께 단독 콘서트 “내년엔 올림픽 홀에서”

입력 2016-11-07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러쉬, 5천 여명 팬과 함께 단독 콘서트 “내년엔 올림픽 홀에서”

크러쉬가 ‘2016 크러쉬 온 유 투어 – 원더러스트 서울’ (2016 CRUSH ON YOU TOUR ‘wonderlust’)을 성황리에 마쳤다.

크러쉬는 지난 5일, 6일 양일간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 약 5천여명의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 것.

이번 단독 콘서트는 지난 10월 발매한 새 EP앨범 ‘원더러스트’ (wonderlust)의 수록곡을 라이브로 처음으로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도 컸다. 또한 11명의 빅밴드와 함께 완벽한 라이브를 선사한 크러쉬는 팬들의 큰 함성과 환호성을 이끌어 내며 공연을 찾은 5천여명의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무대를 만들었다.

약 두 시간 동안 이어진 크러쉬의 공연은 크러쉬가 처음부터 끝까지 기획과 연출에 참여 한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했다. 공연 첫날은 크러쉬가 속한 크루 팬시 차일드 멤버 지코, 딘, 밀릭, 페노메코, 그리고 마지막 날은 다이나믹듀오, DJ 프리즈(DJ Friz), 리듬파워 등 소속사 아메바컬쳐 식구들이 든든한 지원군으로 참여, 콘서트의 열기를 한층 더해 주며 환상적인 라인업 또한 자랑했다.

크러쉬는 “작년에 합정에서 공연 하면서, 내년에는 꼭 한남동에서 공연하고 싶었는데 꿈이 이루어 졌다. 이 모든 게 여기 계신 팬 여러분 덕분이다. 내년에는 올림픽 홀에서 봤으면 좋겠다!”라는 당찬 포부를 남기며 팬들에 대한 사랑과 내년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 또한 심어주었다.

한편, ‘2016 크러쉬 온 유 투어 – 원더러스트’(2016 CRUSH ON YOU TOUR ‘wonderlust’)를 성공적으로 마친 크러쉬는 오는 11일, 시카고를 시작으로 미국과 유럽 각지의 해외 팬들을 만나는 월드 투어를 진행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