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 ‘사랑은 왜’ 티저 공개… 감성 발라드로 여심 저격

입력 2016-11-11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테이가 분위기 깡패의 면모를 과시했다.

테이는 오는 14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7집 하프 앨범을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지난(10일) 소속사 공식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사랑은 왜’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선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쓸쓸한 분위기의 테이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무심한듯 시크한 룩을 입고 깊이 있는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해 신비로운 감성이 더해졌다.

곡의 제목인 <사랑은 왜> 라는 문구가 더해져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 저린 테이표 감성 발라드를 예고했다.

1집 때부터 테이의 앨범을 프로듀싱 해온 최성일 작곡가가 정규 7집 총괄 프로듀서로 나서 앨범의 완성도를 높인 이번 정규 7집 하프 앨범에는 타이틀곡 ‘사랑은 왜’를 비롯해 총 6곡이 실릴 예정이다. 앨범 타이틀 곡 ‘사랑은 왜’는 변하지 않을거라 믿었던 사랑이 시간이 갈수록 변해간다는 주제에 사랑은 왜? 라는 물음을 던지며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테이의 감미로운 음색과 감성이 리스너들에 귀를 즐겁게 해 줄 곡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테이는 오는 14일 정오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사랑은 왜’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HIS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