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첫사랑’ 1차 포스터…명세빈♥김승수 감성 大폭발

입력 2016-11-11 15: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시 첫사랑’ 1차 포스터…명세빈♥김승수 감성 大폭발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이 가슴이 뭉클해지는 감성 자극 1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첫 방송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8일 첫 방송 예정인 ‘다시, 첫사랑’은 첫사랑에 갇혀 사는 남자 도윤(김승수)과 첫사랑을 지운 여자 하진(명세빈)이 8년 만에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사랑뿐만 아니라 오해와 갈등, 분노, 용서 등 수많은 감정들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 눈에 봐도 가을 향기를 물씬 풍기고 있는 포스터 속엔 첫사랑의 이야기를 이끌어갈 배우 명세빈(이하진 역)과 김승수(차도윤 역)가 갈대밭 사이에서 아련한 포옹을 하고 있다. 머리를 맞대고 지그시 눈을 감은 채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둘의 모습은 애틋하기에 더욱 잊을 수 없는 첫사랑의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실제 촬영 당시 두 배우는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각자 하진과 도윤 캐릭터에 깊게 이입해 감정 연기를 선보이는 등 집중도 높은 촬영을 이어갔다고. 이에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기대를 불어넣고 있는 첫사랑의 아이콘 명세빈, 김승수가 ‘다시, 첫사랑’으로 만난 만큼 어떤 열연으로 드라마를 본방사수 하게 할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잠자고 있던 첫사랑에 대한 추억을 불러일으킬 ‘다시, 첫사랑’엔 명세빈, 김승수, 왕빛나(백민희 역), 박정철(최정우 역) 등이 출연해 한 번 보면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스펙터클한 전개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다시, 첫사랑’은 ‘여자의 비밀’ 후속으로 2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