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처음”… 김지석♥하석진 뇌섹 브로맨스 [화보]

입력 2016-11-22 08: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번이 처음”… 김지석♥하석진 뇌섹 브로맨스

김지석과 하석진의 훈훈함 넘치는 감성 화보가 패션지 코스모폴리탄 12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 출연하며 맹활약 중인 김지석과 하석진은 프랑스 상파뉴의 따사로운 햇살 아래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세련미 넘치는 패션 화보를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지석과 하석진은 라코스테의 다운 점퍼와 스웨터 등 겨울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댄디룩을 연출했다다. 여기에 그들 특유의 우아한 남성미를 더해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매 착마다 모델 못지않은 포스와 패션 센스를 발휘,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평소 끈끈한 우정을 과시해온 김지석과 하석진은 화보 촬영 차 함께 한 시간에 대해 “매주 만나고 연락도 자주 하지만 함께 화보 촬영을, 그것도 해외로 온 것은 처음이죠”라며 “좋아하는 것도 비슷하고 의견도 잘 맞아서 촬영을 비롯한 일정이 무척 재미있었어요”라고 말해 깊은 우애를 엿볼 수 있게 했다.



특히 하석진은 김지석에 대해 “친절함과 자상함이 몸에 배어있죠. 전 낯도 가리는 편이고, 누군가와 친해지려면 시간이 좀 필요한 스타일이거든요”라고 말하며 본인에게 없는 모습을 가지고 있는 김지석에 대한 부러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 출연하며 ‘뇌섹남’, ‘뇌블리’라는 별명을 얻은 김지석과 하석진의 브로 케미 넘치는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2월호와 라코스테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