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컴백 D·3, “다린 만큼 음악+비주얼 물올랐다”

입력 2016-11-25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1A4 컴백 D·3, “다린 만큼 음악+비주얼 물올랐다”

남성 5인조 아이돌 B1A4(비원에이포)가 두 번째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는 25일 0시 B1A4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B1A4 멤버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의 개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B1A4 멤버들은 갈대 숲을 배경으로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며 우수의 찬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앞서 공개한 티저 이미지와는 또 캐쥬얼한 의상을 입고 보다 편안한 모습으로 각자만의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앨범의 모든 티저에 적힌 암호같은 문자들의 의미는 아직 베일에 쌓여있는 상황으로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번 정규 3집 앨범 타이틀곡 ‘거짓말이야’는 진영의 자작곡으로 하우스리듬과 락킹한 사운드가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트랙 위에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다.

데뷔 초부터 자작곡을 포함해 앨범 프로듀싱 작업에 적극 참여하며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키워왔던 B1A4는 이번 정규3집 또한 전곡을 작사, 작곡하며 총 13곡의 자작곡을 앨범에 수록해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B1A4의 신곡 ‘거짓말이야’는 오는 28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