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이국주, 프로필 촬영서 회심의 김유정 따라잡기

입력 2016-11-25 13: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이국주, 프로필 촬영서 회심의 김유정 따라잡기

‘나 혼자 산다’ 이국주가 김유정 따라잡기에 나섰다. 프로필 촬영에 나선 이국주는 현란한 각도를 선보이며 촬영에 임해 각도보다 더 중요한 포토샵 찬스를 이용하고 있어 대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25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황지영 정다히) 183회에서는 이국주의 프로필사진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이국주는 “(4~5년전 찍은) 프로필 사진이 창피해서..”라며 갑작스런 사진촬영의 이유를 밝힌 가운데, ‘인생샷’을 얻기 위해 페이스롤러로 힘차게 얼굴을 마사지하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는 후문이다.

첫 촬영을 시작한 이국주는 포토샵 능력자 친구에게 “다리 많이 늘려주고~”라며 작은(?) 부탁을 청했고, 이에 친구는 “기본적으로 늘려놨지”라며 고객을 만족시킬 줄 아는 프로페셔널한 자세로 고객감동 서비스를 한껏 제공했다고.

또한 이국주는 여러 각도의 포즈를 취하던 중 배우 김유정 느낌 따라잡기에 나섰다. 그는 자신을 본 친구가 웃음을 참지 못하자 급 민망해하며 주위에 죄송하다고 공개 사과까지 한 것으로 전해져 큰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이 밖에도 슬리피와 ‘우리 결혼했어요’에 합류를 알리며 둘이서 살게 된 이국주는 ‘나 혼자 산다’와 아쉬운 작별인사를 남긴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